Download 용병모아길드 :길드키우기 V 1.42

용병모아길드 :길드키우기 V 1.42 Download

Here we provide 용병모아길드 :길드키우기 V 1.42 for Android 4.1++ ◈ 2017년 방치형 게임 최종판, 용병모아길드 출시!
◈ 150명의 다양한 용병들로 나만의 길드를 창설하세요!
◈ 최고의 길드를 가려라! 길드전을 통해 최고의 길드에 도전하세요!


◈용병모아길드◈


◆리니찌, 세븐나이쯔, 뮤 오리찐, 레이쁜, 히뜨 등등의 명성 높은 길드에서 가입이 거절된 풋내기 기사 용길이는 용병들을 모아 자신만의 길드를 창설한다. 그리고 지금 막, 다른길드과의 길드전을 통해 최고의 길드에 도전한다!


◈용병모아길드 특징◈


◆ 나만의 길드를 만들어라!
– 150명의 여러가지 용병들과 200여가지의 스킬! 나만의 용병으로 구성된 길드를 만들어보세요.
– 용병들과 스킬의 조합이 곧 길드전에서의 승리를 이끕니다! 길드의 명성을 널리 알리기 위한 모험을 시작하세요.
◆ 보는 재미가 있는 자동전투
– 부드러운 애니메이션과 화려한 이펙트로 보는 재미가 있는 자동전투! 용병들과의 대화도 귀기울여주세요.
– 6가지 직업마다 다른 공격방식으로 적을 찾아 공격하는 용병들의 고급 전투능력, 각각의 용병들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해주세요!
◆ 매일, 매주 진행하는 특별한 길드전
– 상점주인배 길드전, 대장장이배 길드전.. 왕실배 길드전! 매일매일 보상이 다른 다양한 길드전에 도전하세요!
– 다양한 왕실의 상금을 쟁취하고 나만의 길드의 명성을 전 길드에 알리세요!
◆ 환생스탯을 이용한 길드장의 위엄
– 환생을 하여 얻는 환생석으로 길드장을 용병들의 모범이 될 수 있도록 성장시켜주세요.
◆ 왕가의 13가지 보물
– 왕가의 선두지휘봉, 왕가의 보검, 왕가의 왕관 등등 숨겨진 13가지의 왕가의 보물을 획득하세요!


◈게임 정보◈


◆ 용병모아길드 네이버 공식카페에서 용병모아길드 의 최신 정보를 만나 보세요!
– 네이버카페: http://www.apkask.com



Download Address:용병모아길드 :길드키우기 V 1.42

Comments

Popular posts from this blog

Download AdPocket 1.1.0.6 Apk Apk

Download Speech Assistant AAC 5.1 Apk Apk

Download Gym Exercises & Workouts 2.71 Apk Apk